Solve.Care재단이 보건 정보 기술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미국 연방정부 부문내의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HMS TECHNOLOGIES, INC와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파트너쉽의 일환으로, HMS는 Solve.Care의 블록체인 헬스케어 플랫폼을 그들의 새로운 연방 의료 정보 기술(HIT) 계획에 포함시킬 것이며, 정부 의료 비용 절감과 상호 운용성 및 접근성 확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HMS는 미국 연방 정부에게 15년동안 IT서비스들을 제공해 왔다. 이 회사는 미국 전역의 VA 가정 원격의료 프로그램에 대한 유일한 두개의 주계약업체 중 하나이며, 전국 VA 시골지역 의료 프로그램의 유일한 주계약업체이다. HMS는 심평원(CMS)과 연방 정부 기관들을 위한 HIT서비스들을 수행해 왔다
Solve.Care는 환자와 의료서비스 제공자 사이의 관계를 재정립하는 혁신적인 혜택 관리 블록체인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 이는 현재 상업적인 보험회사들, 책임 의료 기구들에 의해 채택되어 졌으며 그리고 이제 HMS를 통해 미국 연방 정부 기관들에게 채택될 예정이다.
“HMS TECHNOLOGIES는 미국 연방 정부에게 HIT 서비스들을 전달하는 입증된 선도자입니다. 그들은 스스로 높은 기준의 진실성과 실행력을 고수합니다. 그들의 오래된 성공 역사는 많은 것을 시사하며 정확히 우리가 협업하고자 하는 유형의 파트너입니다. 정확한 가치와 실질적인 투자수익률을 그들의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HMS에게 우리의 플랫폼에 대한 완전한 엑세스를 주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고 Solve.Care재단의 CEO 이자 설립자인 Pradeep Goel이 말했다.
이 두회사는 일치하는 목적과 프로젝트들을 가지고 있다. HMS의 원격의료 프로그램과 Solve.Care의 플랫폼이 짝을 이루었을 때, 예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전달할 수 있다. Solve.Care는 HMS와 정부 프로그램들의 사기, 남용, 낭비를 줄이기 위해 함께 일하게 될 것이다.
HMS TECHNOLOGIES의 CEO인 Bill Kirkpatrick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입지를 굳힌 블록체인 헬스케어 플랫폼을 채택하여 서로 다른 의료 정보 기술(HIT) 어플리케이션들이 안전하지 않은 인터넷 연결을 사용하여 환자가 승인한 엑세스를 통해 안전한 의료 정보를 공유하고디지털 헬스케어 프로필 향상과 함께 의료 코디네이션 향상 그리고 가상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한 엑세스 간소화를 하고자 합니다. HMS TECHNOLOGIES는 고객들을 위해 혁신적이고 비용절감 적인 설계를 촉진하기 위해 과거 연방 정부관련 성과들 로부터 얻어진 신뢰를 활용하여 연방 HIT 발자취를 확장하는 중입니다. 우리의 Solve.Care와의 파트너쉽은 그들의 입지 있는 플랫폼을 채택하고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성숙하고 완전한 블록체인 플랫폼들 중 하나로써 그들의 세계적인 전문성을 활용함으로써 블록체인 헬스케어 설계 노력을 실현하는데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